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인문교양show
경영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법정의무교육show
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교육비
200,000원
학습시간
30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본 과정은 카피라이팅의 개념부터 홍보 전략, 출판 및 언론 홍보, 세이즐 카피, 광고 전략 수립 등 카피라이팅과 글쓰기에 대해 넓은 범위의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학습목표

광고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
카피라이팅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카피라이팅을 위한 글쓰기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학습대상

기획 업무 종사자
광고 업무 종사자
홍보 업무 종사자

학습내용

1. 카피라이팅이 뭐지?
2. 다양한 카피의 종류
3. 마케팅을 알아보자
4. 카피와 마케팅
5. 기업 경영과 마케팅
6. 홍보전략 수립1
7. 홍보전략 수립2
8. 온라인 홍보1
9. 온라인 홍보2
10. 출판 홍보1
11. 출판 홍보2
12. 언론 홍보1
13. 언론 홍보2
14.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15. 카피 창조하기
16.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17. 세일즈 카피의 패턴
18. 원하는 카피의 완성
19. 고객 지향의 카피1
20. 고객 지향의 카피2
21. 판매 제품의 분석
22. 광고 전략 수립1
23. 광고 전략 수립2
24. 광고 메시지 개발1
25. 광고 메시지 개발2
26. 브랜드 기획1
27. 브랜드 기획2
28. 브랜드 관리1
29. 브랜드 관리2
30. 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

학습방법

▶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 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
  • 02. 다양한 카피의 종류
  • 03. 마케팅은 무엇인가
  • 04. 카피와 마케팅
  • 05. 기업 경영과 마케팅
  • 06. 홍보전략 수립1(PR 목표 설정하기)
  • 07. 홍보전략 수립2(PR 대상 선정하기)
  • 08. 온라인 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 09. 온라인 홍보2(콘텐츠 제작하기)
  • 10. 출판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 11. 출판홍보2(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
  • 12. 언론홍보1(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 13. 언론홍보2(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 14.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 15. 카피 창조하기
  • 16.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 17. 세일즈 카피의 패턴
  • 18. 원하는 카피의 완성
  • 19. 고객 지향의 카피1
  • 20. 고객 지향의 카피2
  • 21. 판매제품의 분석
  • 22. 광고 전략 수립1(광고 콘셉트 선정하기)
  • 23. 광고 전략 수립2(매체전략 수립하기)
  • 24. 광고 메시지 개발1(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
  • 25. 광고 메시지 개발2(광고 콘텐츠 제작하기)
  • 26. 브랜드 기획1(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
  • 27. 브랜드 기획2(브랜드 네임 개발하기)
  • 28. 브랜드 관리1(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
  • 29. 브랜드 관리2(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
  • 30. 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