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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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좌소개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기본과 논리적 문서 작성에 대해 알아본다.
학습목표
기본적인 비즈니스 문서 작성 방법을 이해하고 더 나아가 논리적 문서 작성을 통해 논리의 구성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학습대상
비즈니스 문서작성의 핵심과 실무 스킬을 위한 지식 습득에 관심있는 직장인
학습내용
1. 설득력 없는 문서의 함정 피하기
2. 답변이 실패하는 이유와 신속히 벗어나는 법
3. 문서 내용의 중복, 누락, 혼재를 방지하여 설득력 높이기
4. 이야기의 비약을 제거하고 사실 기반으로 말하기
5. 비즈니스 문서의 목적을 명확히 하기
6. 논리의 유형 및 구성 이해
7. 가로세로 법칙을 통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8. 도표를 활용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2. 답변이 실패하는 이유와 신속히 벗어나는 법
3. 문서 내용의 중복, 누락, 혼재를 방지하여 설득력 높이기
4. 이야기의 비약을 제거하고 사실 기반으로 말하기
5. 비즈니스 문서의 목적을 명확히 하기
6. 논리의 유형 및 구성 이해
7. 가로세로 법칙을 통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8. 도표를 활용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학습방법
▶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 설득력 없는 문서의 함정 피하기
- 02. 답변이 실패하는 이유와 신속히 벗어나는 법
- 03. 문서 내용의 중복, 누락, 혼재를 방지하여 설득력 높이기
- 04. 이야기의 비약을 제거하고 사실 기반으로 말하기
- 05. 비즈니스 문서의 목적을 명확히 하기
- 06. 논리의 유형 및 구성 이해
- 07. 가로세로 법칙을 통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 08. 도표를 활용한 논리 구성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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