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민간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콘퍼런스show
국내외연수show
동반 성장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비환급 동반 성장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교육비
470,000원 / KSA회원사 420,000원 KSA회원사란?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학습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수강신청기간이 아닙니다.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구매 공급망의 내외부 이해 관계자 간 소통 이해
ㅇ구매 공급망 측면에서 마케팅 정의와 원리 이해
ㅇ모기업-협력사의 상업적 관계를 이해하고 분류

학습대상

ㅇ구매·자재·물류·SCM 실무 담당자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구매 공급망
내외부 관계
ㅇ구매 공급망 내외부 이해 관계자
ㅇ구매 공급망 기능 상호 작용
ㅇ담당자별 역할과 이해 관계
1일차
09:00~17:00
이해 관계자
분류
ㅇ이해 관계자 정의
ㅇRACI 모델을 통한 이해 관계자 분류
ㅇ이해 관계자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효과
ㅇ마케팅의 정의와 원리
ㅇ마케팅 연관 기술
ㅇ경쟁 우위 확보 방안
ㅇ구매 공급망 마케팅 원리
2일차
09:00~17:00
모기업-협력사
상업적 관계
이해
ㅇ포트폴리오 분석 도구 활용
ㅇ관계 인식과 이해 관계
ㅇ교환 정보 유형 분류
ㅇ공급자-고객 네트워크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8-19가산
듀얼
1-2가산
라이브
1-2가산
라이브 

[공급 관리]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공급 관리]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