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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는 세일즈 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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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환급 탁월한 성과를 창출하는 세일즈 리더십
교육비
82,000원
학습기간
2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환급
정원
200명
교재
세일즈 보스 - 최고의 영업 리더가 알아야 할 세일즈 리더십(201905심사용) 외 1권
강사
김진국
수료기준
  1. 진행단계평가 주 1회 학습활동
       - 1 ~ 8주차 매주 1회 총 8회 응시 (재응시 불가)
       - 주 1회 문항별 각 4점 총점 20점
         (총 8주 출제문항수는 25개, 문항별 각 4점, 총점 100점)
         (차시별 진위형(O,X문제)이 1 ~ 7차시는 3문항, 8차시는 4문항)
       - 총 8주 중 6주 이상(80%이상) 참여시 수료
  2. 리포트 평가 : 매 개월차 정해진 제출일까지 반드시 제출
  3. 1,2개월차 평가 및 진행단계평가 합산 평가성적이 총점 60점 이상 (100점 만점 기준)

과정소개

강좌소개

 

본 과정은 영업 조직을 맡은 리더로서 처음 30일 동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영업 직원을 뽑기 위해 채용 공고문은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등 최고의 팀을 만들기 위한 방법부터 IT 시스템, 소통 방법, 실적 보상 체계 및 상여 시스템 구성 등 세일즈 보스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지식과 팀원들을 코칭하고 멘토링 하는 구체적인 운영 방법까지 자세하게 안내한다. 또한 영업 관리자들의 세일즈 코칭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코칭이 영업조직 내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소개하고 영업 현장의 문제와 통찰을 중심으로 우리에게 당면한 새로운 변화의 개념과 현실을 정리하여 영업 전략 수립에서부터 목표 달성을 위한 세일즈 코칭까지 영업의 전 과정을 현실에 맞게 설명한다.


 

학습목표

1. 팀 구축 방법과 영업성과 창출방법 및 팀원 운영방법을 파악하여 영업 조직관리에 활용할 수 있다.
2. 영업 관리자에게 필요한 세일즈 코칭방법을 파악하여 세일즈 코칭에 활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 기업의 영업/세일즈/마케팅 부서 관리자
● 기업의 팀장급 관리자 및 리더

기대효과

팀 구축 방법과 영업성과 창출방법 및 팀원 운영방법을 파악하여 영업 조직관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영업 관리자에게 필요한 세일즈 코칭방법을 파악하여 세일즈 코칭에 활용할 수 있다.

교재정보

세일즈 보스 - 최고의 영업 리더가 알아야 할 세일즈 리더십(201905심사용) 교재명 세일즈 보스 - 최고의 영업 리더가 알아야 할 세일즈 리더십(201905심사용)
저자 조너선 휘스먼
출판사 책비
출판일 2018.04.16
페이지 288
어려운 때일수록 빛을 발휘하는 ‘세일즈 보스’의 역량!

『세일즈 보스』는 기업의 성패를 결정짓는 영업 조직을 과학적인 방법론에 따라 구성, 운영하며 영업 사원들에게 강한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탁월한 성과를 내는 리더, 바로 ‘세일즈 보스’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이다. 세일즈 분야의 구루인 저자가 수십 년간 다양한 경험을 쌓으면서 터득한 탁월한 영업 성과를 창출해내기 위한 비법과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고의 실적을 만들어내는 ‘세일즈 보스’의 비밀을 밝히고 있다. 세일즈 보스가 어떻게 스타급 직원들을 채용하고 훈련시키는지, 그리고 그들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내는지 그 비결을 책에서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 조너선 휘먼스는 실적에 대해 고민하는 수많은 회사들의 영업 조직을 상담해온 영업 분야의 컨설턴트로서 성공적인 영업 조직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구성원들을 채용하고 관리 체계를 만들어야 하는지, 어떤 리더십을 발휘해야 하는지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바탕으로 ‘세일즈 보스’라는 해답을 제시한다. 사회 경제 전반적으로 드리운 불황의 안개 속에서 기업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영업 무기로 무장을 해야 한다. ‘세일즈 보스’는 견고한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게 만드는 영업의 핵심 병기가 되어줄 것이다.


북소믈리에 한마디!

영업 조직을 맡고 있는 모든 리더들, 좋은 제품을 내놓고도 저조한 실적에 좌절하는 CEO들, 그리고 현재 영업 조직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고 싶은 기업의 임원진들에게도 시야를 넓혀주는 계기가 되어줄 이 책은 세일즈 보스가 반드시 알아야 할 항목을 조목조목 제시한다. 영업 조직을 맡은 리더로서 처음 30일 동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영업 직원을 뽑기 위해 채용 공고문은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 등 최고의 팀을 만들기 위한 방법부터 IT 시스템, 소통 방법, 실적 보상 체계 및 상여 시스템 구성 등 세일즈 보스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지식과 팀원들을 코칭하고 멘토링하는 구체적인 운영 방법까지 자세하게 안내한다.
Sales Management - 최고의 영업조직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201905심사용) 교재명 Sales Management - 최고의 영업조직은 어떻게 만들어 지는가(201905심사용)
저자 김상범, 이태헌
출판사 푸른영토
출판일 2019.01.10
페이지 252
영업관리의 필수단계 '세일즈 코칭',
명확한 이해와 실전법을 지금 확인하라!

세일즈 코칭은 한마디로 “영업 전략과 영업 현장을 한 방향으로 이끄는 영업 관리자의 리더십 스킬”이다. 코칭은 영업환경의 변화에 따라 2000년대 초반부터 기업들을 중심으로 영업 관리자들의 필수 역량으로 인식되어 왔다. 그러나 코칭은 성공적인 영업 관리자의 필요조건이긴 하나 충분조건은 아니다. 성공적인 영업 관리자가 되려면 세일즈 코치가 되기 전에 먼저 영업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성공적인 세일즈 코칭은 영업전략, 영업 관리 시스템, 과학적인 활동관리에 대한 명확한 그림과 상호관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다. 특히 영업 전문가들이 코칭을 보는 것과 외부 코칭 전문가들이 코칭을 보는 관점은 많은 차이가 있다.

이 책은 영업 관리자들의 세일즈 코칭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코칭이 영업조직 내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소개하기 위해서 쓰여졌다. 성공적인 세일즈 코칭을 위해서 영업 관리자에게 필요한 세 가지 관점 즉, 전략적(Strategic), 시스템적(Systematic), 과학적(Scientific)이라는 “3S” 모델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하였다.

이 책은 일반적이거나 추상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느낀 이야기, 영업 관리자들이 참고해서 활용할 만한 실질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영업 현장의 문제와 통찰을 중심으로 우리에게 당면한 새로운 변화의 개념과 현실을 정리했다. 영업 전략 수립에서부터 목표 달성을 위한 세일즈 코칭까지 영업의 전 과정을 현실에 맞게 설명하기 위해 노력했다.
탁월한 영업 관리자에게 필요한 세일즈 코칭, 그 방법론을 한 권에 담은 이 책으로 성공적인 영업 성과를 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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