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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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좌소개
다양한 사람들 속에서 긍정적인 대인관계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비은 무엇일까? 마술사 최현우의 인간의 특성을 이용하는 심리학, 멘탈리즘을 통해 상대의 마음을 읽고 행동을 예측하고, 나아가 효과적인 방법으로 상대의 마음에 접근하여 상대의 마음과 행동을 내가 바라는 대로 유도해보자!
해당 과정은 '멘탈리스트 최현우의 비즈니스 심리 SHOW!’ 과정'을 바탕으로 리뉴얼한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1. 사람의 심리를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 적용하여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2. 상대의 마음을 읽어내는 능력을 길러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의 흐름을 주도할 수 있다.
2. 상대의 마음을 읽어내는 능력을 길러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의 흐름을 주도할 수 있다.
학습대상
- 비즈니스에서 사람을 상대해야 하는 모든 임직원(사원~중간관리자)
- 전략, 기획, 인사, 마케팅, 영업 담당자 등 사람의 심리를 파악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한 현업 종사자
- 전략, 기획, 인사, 마케팅, 영업 담당자 등 사람의 심리를 파악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한 현업 종사자
학습내용
1. 숫자와 행동으로 마음을 읽어라
2. 리딩으로 마음을 읽어라
3. 몸의 언어로 마음을 읽어라
4. 얼굴의 언어로 마음을 읽어라
5. 시간지배로 마음을 얻어라
6. 유사성과 공감으로 마음을 얻어라
7. 암시를 통해 마음을 얻어라
8. 신뢰구축을 통해 마음을 얻어라
9. 대표성과 감성으로 마음을 얻어라
2. 리딩으로 마음을 읽어라
3. 몸의 언어로 마음을 읽어라
4. 얼굴의 언어로 마음을 읽어라
5. 시간지배로 마음을 얻어라
6. 유사성과 공감으로 마음을 얻어라
7. 암시를 통해 마음을 얻어라
8. 신뢰구축을 통해 마음을 얻어라
9. 대표성과 감성으로 마음을 얻어라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숫자와 행동으로 마음을 읽어라
- 02.리딩으로 마음을 읽어라
- 03.몸의 언어로 마음을 읽어라
- 04.얼굴의 언어로 마음을 읽어라
- 05.시간지배로 마음을 얻어라
- 06.유사성과 공감으로 마음을 얻어라
- 07.암시를 통해 마음을 얻어라
- 08.신뢰구축을 통해 마음을 얻어라
- 09.대표성과 감성으로 마음을 얻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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