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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k#] 한 번에 읽히는 기획안과 문서 작성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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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Work#] 한 번에 읽히는 기획안과 문서 작성 노하우
교육비
80,000원
학습시간
8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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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좌소개

실무에서 매일 쓰는 비즈니스 문서, 기본 법칙만 알면 고민 끝!
술술 읽히는 기획안부터 군더더기 없는  보고서, 회의록, 메일까지, 매끈한 글쓰기를 위한 실전 꿀팁들을 알아보자!

 

학습목표

1. 기획서의 구성방법과 기본적으로 꼭 담겨야 할 구성요소가 무엇인지를 알고 적용할 수 있다.
2. 간결하고 체계적인 비즈니스 글쓰기를 위한 기본법칙을 통해 비즈니스 문서 작성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업무 상에서 글쓰기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은 모든 직장인
- 기획안 및 비즈니스 문서 작성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으로 어려움을 겪는 모든 직장인

학습내용

1. 낯선 관계 해제, 기획 부담감과 이별하기
2. 기획 준비, 뒤죽박죽 머릿속 생각 정리법
3. 있을 것은 다 있는 기획서 기본 틀 잡기
4. 결제자가 궁금한 정보와 통과하는 기획서 작성법
5.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글쓰기 기본법칙
6. 전략적 비즈니스 제안메일 작성법칙
7. 비즈니스 문서의 얼굴, 알짜배기 제목 만들기
8. 회의 불참자도 한눈에 파악하는 회의록 정리법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낯선관계 해제, 기획 부담감과 이별하기
  • 02.기획 준비, 뒤죽박죽 머릿속 생각 정리법
  • 03.있을 것은 다 있는 기획서 기본 틀 잡기
  • 04.결제자가 궁금한 정보와 통과하는 기획서 작성법
  • 05.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글쓰기 기본법칙
  • 06.전략적 비즈니스 제안메일 작성법칙
  • 07.비즈니스 문서의 얼굴, 알짜배기 제목 만들기
  • 08.회의 불참자도 한 눈에 파악하는 회의록 정리법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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