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북Lab_DT시대의 마케팅 아이콘, 인플루언서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북Lab_DT시대의 마케팅 아이콘, 인플루언서
교육비
100,000원
학습시간
10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마케팅 키워드, '인플루언서'
요즘 실리콘밸리의 마케팅 실무자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키워드 중 하나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입니다. 그러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현재 어떤 다양한 방식으로 적용되고 있으며, 그 확장 가능성이 어느 정도나 되는지에 대해서 정확히 아는 사람은 드문 것이 현실입니다. 그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확장되고 있는 개념인 것이지요.
인플루언서 시대를 사는 마케터에게, 인플루언서의 수익 구조를 이해하고 그들과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을 구축하여 마케팅 전략을 구상할 줄 아는 능력은 살아남기 위한 강력한 무기가 될 것입니다. 인플루언서 시장에서 절대로 눈을 떼지 마세요.

학습목표

1.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사례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음
2. 인플루언서의 수익창출방법을 이해하고 협력 방안을 모색할 수 있음
3. 인플루언서와 결합된 새로운 비즈니스 생태계를 이해하고 예측할 수 있음

학습대상

1. 마케팅, 뉴미디어 및 신사업기획 관련 업무 종사자
2. 유튜브 등 뉴미디어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임직원
3. 유튜브를 통한 수익창출전략을 알고 싶은 임직원
4. 인플루언서 및 MCN와 협업 방안을 찾고 있는 임직원

학습내용

1. 전국민 크리에이터 시대의 개막
2. 인플루언서, 그들은 누구일까
3. 인플루언서들은 어떻게 스타의 자리를 빼앗았나
4. 성공적인 콘텐츠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5. 구독자를 만드는 콘텐츠 유통 전략
6. 인플루언서는 어떻게 수익을 창출할까
7. 지금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8. 기업은 어떻게 인플루언서를 활용할까
9. 브랜디드 콘텐츠의 시대, 인플루언서와 콘텐츠를 만들기
10. 비즈니스가 인플루언서와 상생하는 법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 전국민 크리에이터 시대의 개막
  • 02. 인플루언서, 그들은 누구일까
  • 03. 인플루언서들은 어떻게 스타의 자리를 빼앗았나
  • 04. 성공적인 콘텐츠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 05. 구독자를 만드는 콘텐츠 유통 전략
  • 06. 인플루언서는 어떻게 수익을 창출할까
  • 07. 지금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 08. 기업은 어떻게 인플루언서를 활용할까
  • 09. 브랜디드 콘텐츠의 시대, 인플루언서와 콘텐츠를 만들기
  • 10. 비즈니스가 인플루언서와 상생하는 법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