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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강 CS 소통법, 고객과의 그린라이트를 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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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최강 CS 소통법, 고객과의 그린라이트를 켜라!
교육비
100,000원
학습시간
16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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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좌소개

현대사회는 사업구조가 점차 선진화되고 세계 경제는 글로벌화 되어가고 있다. 또한 고객의 욕구도 다양해져 가고 있으며 경쟁구조도 치열해지고 있다. 이러한 사회변화 속에서 상품만을 가지고는 경쟁력이나 차별성을 부각시킬 수 없으므로 CS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지금 CS는 고객접점에 있는 관련부서 임직원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닌 전사적인 차원에서 갖추어야 할 역량이다. 이에 본 과정은 다양한 고객과 마주하게 되는 고객응대 담당자들이 고객의 특성을 잘 파악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응대 및 커뮤니케이션 방법, 불만고객 응대 방법을 제시하고 있으며, CS이론과 실사례, 행동전략 등을 바탕으로 서비스 마인드와 전사적인 CS체계 구축을 가능하도록 내용을 구성하였다.

학습목표

1. CS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지고 진정한 고객만족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2. 프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응대스킬을 알아보고, 나만의 방법을 찾아 활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서비스업종에 종사하는 임직원(사원~관리자급)
- 고객 접점부서 근무자

학습내용

1차시 CS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2차시 전사적 CS로 무장하라
3차시 고객과 함께 ‘日新又日新’
4차시 서비스로 기억하고 서비스로 승부한다
5차시 성공을 약속하는 첫인상 3感 법칙
6차시 아는 만큼 돋보이는 필수 비즈니스 매너
7차시 국제무대에서 통하는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
8차시 고객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9차시 말 한마디로 감동을 주는 기술
10차시 바디랭귀지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라
11차시 나와 고객의 성향을 알면 서비스가 즐거워진다
12차시 고객의 성향에 맞는 맞춤 응대를 제공하라
13차시 보이지 않는 벽을 넘어 고객만족 커뮤니케이션에 도전한다
14차시 비즈니스 매너는 온라인에서도 필요하다
15차시 VVIP처럼 생각하라
16차시 진정한 명품 CS는 의전으로 알 수 있다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CS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 02.전사적 CS로 무장하라
  • 03.고객과 함께 日新又日新
  • 04.서비스로 기억하고 서비스로 승부한다
  • 05.성공을 약속하는 첫인상 3感 법칙
  • 06.아는 만큼 돋보이는 필수 비즈니스 매너
  • 07.국제무대에서 통하는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
  • 08.고객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 09.말 한마디로 감동을 주는 기술
  • 10.바디랭귀지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라
  • 11.나와 고객의 성향을 알면 서비스가 즐거워진다
  • 12.고객의 성향에 맞는 맞춤 응대를 제공하라
  • 13.보이지 않는 벽을 넘어 고객만족 커뮤니케이션에 도전한다
  • 14.비즈니스 매너는 온라인에서도 필요하다
  • 15.VVIP처럼 생각하라
  • 16.진정한 명품 CS는 의전으로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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