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Get it Trend] 옴니채널과 O2O마케팅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Get it Trend] 옴니채널과 O2O마케팅
교육비
50,000원
학습시간
5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 '옴니채널'이 몰고 올 유통 대 변혁을 준비하라! 저성장 시대 기업의 유통전략으로 주목되고 있는 옴니채널을 이해하고, 소비자와 판매자 간 다양한 파생채널을 활용하여 소비자의 생활상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이 되는 전략을 공개한다.

 

학습목표

1. 새로운 유통경로인 옴니 채널의 개념과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다.
2. 진화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현업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유통업계 및 IT 종사자
- 마케팅/기획 부서 근무자
- 기업체 전 임직원(사원~임원급)

학습내용

1. 한국 소비시장 변화와 옴니채널의 등장
2. 옴니채널의 개념과 디지털 혁신
3. 소비자 행동 변화와 O2O마케팅
4. 선도기업의 옴니채널 성공 사례
5. 옴니채널 운영을 위한 핵심전략

학습방법

web

학습목차

  • 01.한국 소비시장 변화와 옴니채널의 등장
  • 02.옴니채널의 개념과 디지털 혁신
  • 03.소비자 행동 변화와 O2O마케팅
  • 04.선도기업의 옴니채널 성공 사례
  • 05.옴니채널 운영을 위한 핵심전략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