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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가치를 디자인하는 감성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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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고객 가치를 디자인하는 감성 CS.
교육비
110,000원
학습시간
17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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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좌소개

고객가치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고, 현재는 고객만족경영이 하나의 경영이론을 넘어 경영의 기본으로 인식됨에 따라 고객만족은 경영을 이끌어 나가는 대표에서부터 서비스 접점에 있는 부서까지 전 사원이 들어야 할 필수 역량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따라 고객만족마케팅의 개념과 고객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행동요인, 고객가치 전달방안을 통해 고객가치를 관리하고 기업가치를 향상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학습목표

1. 고객마인드를 혁신하는 방법을 알고, 고객 만족 마케팅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고객행동요인과 고객 가치 파악을 위한 방법 및 기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제공물과 고객 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방법과 고객 가치를 제안하고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 가치 평가와 관리 방법, 기업가치를 향상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학습대상

- 기업체 마케팅 부서 및 고객접점 부서 근무자
- 고객만족 경영에 관심이 있거나, 고객만족 마케팅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직장인

학습내용

1. 고객만족과 고객가치는 무엇인가?
2. 고객의 생리적 ? 감성적 요인을 파악하라
3. 고객의 심리적 요인을 파악하라
4. 고객의 사회문화적 요인을 파악하라
5. 고객의 상황적 요인을 파악하라
6. 고객가치의 갭을 분석해보자
7. 고객가치를 파악하라
8. 제품 가치를 창조하라
9. 이모션 가치를 창조하라
10. 브랜드 가치를 창조하라
11. 서비스 가치를 창조하라
12. 시스템과 프로세스 가치를 창조하라
13. 가치를 높이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라
14. 고객가치를 전달하라
15. 고객가치를 평가하고 관리하라
16. 기업가치를 향상하자
17.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가치를 회복하자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고객만족과 고객가치는 무엇인가?
  • 02.고객의 생리적 · 감성적 요인을 파악하라
  • 03.고객의 심리적 요인을 파악하라
  • 04.고객의 사회문화적 요인을 파악하라
  • 05.고객의 상황적 요인을 파악하라
  • 06.고객가치의 갭을 분석해보자
  • 07.고객가치를 파악하라
  • 08.제품 가치를 창조하라
  • 09.이모션 가치를 창조하라
  • 10.브랜드 가치를 창조하라
  • 11.서비스 가치를 창조하라
  • 12.시스템과 프로세스 가치를 창조하라
  • 13.가치를 높이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라
  • 14.고객가치를 전달하라
  • 15.고객가치를 평가하고 관리하라
  • 16.기업가치를 향상하자
  • 17.고객관리를 통해 고객가치를 회복하자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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