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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사로잡는 명품 CS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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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고객을 사로잡는 명품 CS 전략
교육비
90,000원
환급비
  • : 16,720원
  • : 33,440원
  • : 41,800원
학습시간
20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본 과정은 다양한 고객과 마주하게 되는 고객응대 담당자들이 고객의 특성을 잘 파악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응대 및 커뮤니케이션 방법, 불만고객 응대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 및 고객만족 시스템 개선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한 다양한 기업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합니다.

학습목표

1.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만족경영을 이해한다.
2. 고객만족경영 실행상에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고객중심 조직 수립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3.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켜서 고객과의 원만한 관계유지와 고객감동을 실현한다.
4. 실질적인 사례를 통하여 현장 업무에서 적용 가능한 서비스 실전 감각을 익힌다.
5. 불만고객을 효과적으로 응대하기 위한 불만 고객에 대한 심리분석과 응대스킬을 학습한다.
6. 서비스 우수사례 기업의 고객만족 전략을 벤치마킹 함으로써 기존의 문제점 진단하고 이를 통하여 자기 기업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을 수립한다.

학습대상

- 고객만족 마케팅 및 서비스 부문 관리자
- 고객응대 담당자
- 조직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한 기업체 임직원

학습내용

1차시 성공을 부르는 고객만족경영
2차시 고객의 힘은 강하다.
3차시 VIP마케팅
4차시 "행복기업의 신나는 직원과 섬김 리더 "
5차시 내부고객을 즐겁게 하라
6차시 관리자의 서비스 리더십
7차시 직원의 서비스 업그레이드
8차시 "호감가는 이미지는 끌리는 자석이다."
9차시 친절의 힘
10차시 마음으로 느끼는 직원과 눈으로 보는 직원
11차시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12차시 고객의 소리는 개선의 기회!
13차시 고객의 유형
14차시 "자기 감정을 다스려야 고객이 행복하다."
15차시 "긍정적 마무리와 불량고객대처방안"
16차시 고객과 직원이 만나는 순간에 결정타를 날려라
17차시 "고객을 위한 시스템과 맞춤 서비스"
18차시 "기본을 중시하고 실수를 기회로 만들어라"
19차시 우수서비스 기업의 성공조건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성공을 부르는 고객만족경영
  • 02.고객의 힘은 강하다.
  • 03.VIP마케팅
  • 04.행복기업의 신나는 직원과 섬김 리더
  • 05.내부고객을 즐겁게 하라
  • 06.관리자의 서비스 리더십
  • 07.직원의 서비스 업그레이드
  • 08.호감가는 이미지는 끌리는 자석이다.
  • 09.친절의 힘
  • 10.마음으로 느끼는 직원과 눈으로 보는 직원
  • 11.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12.고객의 소리는 개선의 기회!
  • 13.고객의 유형
  • 14.자기 감정을 다스려야 고객이 행복하다.
  • 15.긍정적 마무리와 불량고객대처방안
  • 16.고객과 직원이 만나는 순간에 결정타를 날려라
  • 17.고객을 위한 시스템과 맞춤 서비스
  • 18.기본을 중시하고 실수를 기회로 만들어라
  • 19.우수서비스 기업의 성공조건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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