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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부의 고객불만 솔루션,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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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흥부의 고객불만 솔루션,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라!
교육비
110,000원
환급비
  • : 15,884원
  • : 31,768원
  • : 39,710원
학습시간
19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고객이 세상의 중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이 시대에 고객과 함께 걸어가지 않으면 보장하기 힘든 기업의 생존법을 사례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많은 공공기관 및 기업에서 고객만족 및 고객 불만의 중요성이 증대되는 가운데 고객 불만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본 과정을 통해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고객 불만에 대한 중요성의 인식을 가질 수 있다.
2. 불만고객의 심리와 유형을 설명할 수 있다.
3. 고객 불만의 발생원인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불만 응대 기법을 습득하고 활용할 수 있다.
4. 고객 불만 시 나의 감정 상태를 확인하고, 올바른 감정관리 방법을 실천할 수 있다.

학습대상

기업체 전 임직원
- 특히, 고객을 응대하는 마케팅/영업/기획 부서에 근무하거나 고객 접점의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학습내용

1차시 고객불만을 알면 미래가 보인다
2차시 고객불만의 최근 경향과 트렌드를 찾아라
3차시 고객불만처리 선행기업을 벤치마킹 하라
4차시 고객불만처리 방법의 성공원칙을 찾아라
5차시 고객불만처리 전략을 수립하라
6차시 고객불만, 서비스 기법을 발굴하고 활용하라
7차시 고객불만, 설득심리를 활용하라
8차시 고객불만을 유형별로 접근하라
9차시 고객불만 응대 프로세스를 습득하라
10차시 고객불만 응대기법을 업그레이드 시켜라
11차시 갈등 상황에서의 응대기술을 익혀라
12차시 고객불만을 만족으로 처리하기 위한 조건과 자격 갖추기
13차시 고객불만을 만족으로 처리하기 위한 실행력 갖추기
14차시 효율적인 고객불만처리를 위한 창의력 갖추기
15차시 고객불만에 대한 감정노동을 관리하라
16차시 불만고객으로 생긴 스트레스는 이렇게 풀어라
17차시 내부 고객을 만족시켜라
18차시 나만의 고객불만 처리방법을 만들어라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고객불만을 알면 미래가 보인다
  • 02.고객불만의 최근 경향과 트렌드를 찾아라
  • 03.고객불만처리 선행기업을 벤치마킹 하라
  • 04.고객불만처리 방법의 성공원칙을 찾아라
  • 05.고객불만처리 전략을 수립하라
  • 06.고객불만, 서비스 기법을 발굴하고 활용하라
  • 07.고객불만, 설득심리를 활용하라
  • 08.고객불만을 유형별로 접근하라
  • 09.고객불만 응대 프로세스를 습득하라
  • 10.고객불만 응대기법을 업그레이드 시켜라
  • 11.갈등 상황에서의 응대기술을 익혀라
  • 12.고객불만을 만족으로 처리하기 위한 조건과 자격 갖추기
  • 13.고객불만을 만족으로 처리하기 위한 실행력 갖추기
  • 14.효율적인 고객불만처리를 위한 창의력 갖추기
  • 15.고객불만에 대한 감정노동을 관리하라
  • 16.불만고객으로 생긴 스트레스는 이렇게 풀어라
  • 17.내부 고객을 만족시켜라
  • 18.나만의 고객불만 처리방법을 만들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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