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공략][이론+기출+모의고사 한번에 완성]CS리더스관리사(CS개론)(2021)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교재 [공략][이론+기출+모의고사 한번에 완성]CS리더스관리사(CS개론)(2021)
교육비
105,000원
학습시간
23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학습목표

CS개론에 대하여 알아본다.

학습대상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자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교재정보

2022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메인에듀 25,000원) 교재명 2022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메인에듀 25,000원)
저자 백서연
출판사 메인에듀
출판일 1111.11.11
페이지 506

학습목차

  • 01.제1절 CS 관리 개론(1.CS 관리의 개념 ~ 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1)
  • 02.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2)
  • 03.제1절 CS 관리 개론(3.CS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3)
  • 04.제2절 고객 만족 경영(1.고객 만족의 개념과 정의)
  • 05.제2절 고객 만족 경영(2.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 ~ 3.CS 경영 기본 개념)
  • 06.제2절 고객 만족 경영(4.CS 경영 사례 연구 ~ )
  • 07.제3절 CS 의식(1.고객의 정의 ~ 2.고객의 범주)
  • 08.제3절 CS 의식(3.고객의 특성 ~ 4.고객(소비자) 행동)
  • 09.제3절 CS 의식(5. 고객의 성격 유형(MBTI))
  • 10.제4절 고객 관계 관리(고객 관계 관리 개요)
  • 11.제4절 고객 관계 관리(CRM 성공 분석 ~인간관계 개선 기술 1)
  • 12.제4절 고객 관계 관리(인간관계 개선 기술 2 ~ 교류분석)
  • 13.제5절 서비스 정의(1.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 3.서비스의 특징 1)
  • 14.제5절 서비스 정의(3.서비스의 특징 2 ~ 8.관광 서비스)
  • 15.제6절 서비스 리더십
  • 16.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15)
  • 17.Chapter 01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 18.적중모의고사 1회 (1~15)
  • 19.적중모의고사 1회 (16~30)
  • 20.적중모의고사 2회 (1~15)
  • 21.적중모의고사 2회 (16~30)
  • 22.적중모의고사 3회 (1~15)
  • 23.적중모의고사 3회 (16~30) (완강)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