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인문교양show
경영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법정의무교육show
[공략][이론+기출+모의고사 한번에 완성]CS리더스관리사(CS전략론)(2021)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교재 [공략][이론+기출+모의고사 한번에 완성]CS리더스관리사(CS전략론)(2021)
교육비
105,000원
학습시간
23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학습목표

CS전략론에 대하여 알아본다.

학습대상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자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교재정보

2023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메인에듀 25,000원) 교재명 2023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메인에듀 25,000원)
저자 백서연
출판사 메인에듀
출판일 2022.10.01
페이지 506

학습목차

  • 01.제1절 서비스 기법(1.서비스 청사진)
  • 02.제1절 서비스 기법(2.서비스 모니터링)
  • 03.제1절 서비스 기법(3.MOT 사이클 차트 ~ 4.서비스 보증)
  • 04.제2절 서비스 차별화(1.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2.시대 변화와 틈새시장)
  • 05.제2절 서비스 차별화(3.서비스 패러독스 ~ 4.A/S의 중요성)
  • 06.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1.서비스 차별화 요소 ~ 3.서비스 수익 체인)
  • 07.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4.제품 차별화 전략 ~ 6.의료 서비스)
  • 08.제4절 서비스 품질(1.서비스 품질의 이해 ~ 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1)
  • 09.제4절 서비스 품질(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2 ~ 4.서비스 품질과 직원)
  • 10.제5절 CS 평가 조사(1.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 11.제5절 CS 평가 조사(2.고객 만족도 평가 시스템 구축 ~ 10.고객 충성도 향상 전략)
  • 12.제6절 CS 컨설팅(1.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 13.제6절 CS 컨설팅(2.CS 트렌드 ~ 4. 벤치마킹)
  • 14.제7절 CS 혁신 전략(1.고객 분석 및 기획 1)
  • 15.제7절 CS 혁신 전략(2.고객 분석 및 기획 2 ~ 4.CS 성과 향상 전략 스킬)
  • 16.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15)
  • 17.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 18.적중모의고사 1회 (31~44)
  • 19.적중모의고사 1회 (45~60)
  • 20.적중모의고사 2회 (31~45)
  • 21.적중모의고사 2회 (46~60)
  • 22.적중모의고사 3회 (31~45)
  • 23.적중모의고사 3회 (46~60) (완강)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대기 신청 안내 닫기

대기신청이란?
- 신청 정원이 마감되어 대기 등록을 하는 것
교육 참가 가능 여부
- 대기 신청자는 교육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단, 기존 정원내 신청자의 취소로 공석이 생기는 경우에 한하여 교육 참가 가능합니다.
- 정원내 공석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담당자가 대기 순번순으로 직접 연락 드립니다.
주의사항
- 교육비는 교육 참가 확정이 된 후에 계좌이체 또는 현장 카드 결제로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