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학습목표
CS전략론에 대하여 알아본다.
학습대상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자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교재정보
교재명 | 2023 CS Leaders 관리사 한권으로 끝내기(메인에듀 25,000원) | |
---|---|---|
저자 | 백서연 | |
출판사 | 메인에듀 | |
출판일 | 2022.10.01 | |
페이지 | 506 |
학습목차
- 01.제1절 서비스 기법(1.서비스 청사진)
- 02.제1절 서비스 기법(2.서비스 모니터링)
- 03.제1절 서비스 기법(3.MOT 사이클 차트 ~ 4.서비스 보증)
- 04.제2절 서비스 차별화(1.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2.시대 변화와 틈새시장)
- 05.제2절 서비스 차별화(3.서비스 패러독스 ~ 4.A/S의 중요성)
- 06.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1.서비스 차별화 요소 ~ 3.서비스 수익 체인)
- 07.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4.제품 차별화 전략 ~ 6.의료 서비스)
- 08.제4절 서비스 품질(1.서비스 품질의 이해 ~ 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1)
- 09.제4절 서비스 품질(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2 ~ 4.서비스 품질과 직원)
- 10.제5절 CS 평가 조사(1.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 11.제5절 CS 평가 조사(2.고객 만족도 평가 시스템 구축 ~ 10.고객 충성도 향상 전략)
- 12.제6절 CS 컨설팅(1.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 13.제6절 CS 컨설팅(2.CS 트렌드 ~ 4. 벤치마킹)
- 14.제7절 CS 혁신 전략(1.고객 분석 및 기획 1)
- 15.제7절 CS 혁신 전략(2.고객 분석 및 기획 2 ~ 4.CS 성과 향상 전략 스킬)
- 16.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15)
- 17.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 18.적중모의고사 1회 (31~44)
- 19.적중모의고사 1회 (45~60)
- 20.적중모의고사 2회 (31~45)
- 21.적중모의고사 2회 (46~60)
- 22.적중모의고사 3회 (31~45)
- 23.적중모의고사 3회 (46~60) (완강)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교육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