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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지원대상)고객의 마음을 얻는 감성 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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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우선지원대상)고객의 마음을 얻는 감성 영업
교육비
50,500원
환급비
  • : 16,156원
  • : 32,313원
  • : 36,352원
학습시간
17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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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좌소개

21세기, 새로운 영업의 조건인 감성세일즈! 감성의 시대를 살아가는 세일즈맨들에게 영업에 임하는 태도와 세일즈 스킬 등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영업전략을 제시한다.

학습목표

1. 영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통해 감성 영업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마인드를 갖출 수 있다.
2.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읽고 대응하는 가치 세일즈 역량을 키울 수 있다.
3. 감성 영업의 핵심 스킬과 전략을 익혀 자신의 업무에 적극 활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영업부서 사원 ~ 대리급 직원(3년차 이내)
- 영업업무로 전환된 타 부서 경력사원

학습내용

1. 감성의 시대, 영업 마인드
2. 영업 목표를 설정하라
3. 나를 분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4.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라
5. 경쟁자의 가치도 분석하라
6. 모든 고객이 가망 고객이다
7. 가치를 창조하는 세일즈
8. 고객의 경험을 관리하라
9. 특별한 가치를 부여하라
10. 감성이 있는 세일즈 화법
11. 스토리가 있는 제안서?보고서 작성
12.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세일즈 PT 스킬
13. 호감을 만드는 대인관계 스킬
14. 고객과 함께 이기는 협상 스킬
15. 설득력을 높여주는 신뢰의 힘
16. 감성으로 승부하는 세일즈맨의 성공 법칙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감성의 시대, 영업 마인드
  • 02.영업 목표를 설정하라
  • 03.나를 분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04.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라
  • 05.경쟁자의 가치도 분석하라
  • 06.모든 고객이 가망 고객이다
  • 07.가치를 창조하는 세일즈
  • 08.고객의 경험을 관리하라
  • 09.감성이 있는 세일즈 화법
  • 10.고객의 마음을 읽는 상담 스킬
  • 11.스토리가 있는 제안서 작성
  • 12.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세일즈 PT 스킬
  • 13.호감을 만드는 대인관계 스킬
  • 14.고객과 함께 이기는 협상 스킬
  • 15.설득력을 높여주는 신뢰의 힘
  • 16.감성으로 승부하는 세일즈맨의 성공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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