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플립러닝show
관광show
국내외연수show
시장과 고객 분석을 통한 상품 기획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환급 시장과 고객 분석을 통한 상품 기획
교육비
560,000원 / KSA회원사 520,000원 KSA회원사란?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학습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강의 주요내용&특장점

 

학습목표

ㅇ신시장 기회 발굴 및 상품 기획을 위한 시장/고객 분석 방법론 실습 및 체득화

학습대상

ㅇ신사업, 신상품 기획, R&D 및 설계, 마케팅 관련 부서 관리자·실무자
ㅇ기술 경영, 연구 기획, 영업, 생산 및 CTO 스태프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아이템
발굴을 위한
시장
기회 분석
ㅇ신규 아이템 발굴하기
ㅇ전략적 상품 기획
ㅇ성공하는 회사의 KFS
ㅇ성공하는 신제품 개발의 특징
ㅇ시장 기회 분석 필요성과 기법
ㅇ시장 기회 분석 툴 활용 실습
1일차
14:00~18:00
사업 타당성
분석
ㅇ사업 타당성 분석하기
ㅇ사업성 분석
ㅇ고객 수요 예측을 통한 시장성 분석
ㅇ재무 계획을 통한 수익성 분석
1일차
09:00~18:00
신상품
전략 수립
ㅇ신상품 전략 수립하기
ㅇ고객 인사이트 발굴 프레임웍
ㅇ고객 지향적 핵심 가치 작성
ㅇ완전 완비 제품 정의
ㅇ신상품 컨셉 도출하기
핵심
기술에 따른
상품 개발
계획 수립
ㅇ기술성 분석 절차와 검토 항목
ㅇ보유 기술 및 필요 기술 분석
ㅇ핵심 기술 분류에 따른 필요 기술 확보 방안 수립
3일차
09:00~18:00
ㅇ플랫폼 전략
ㅇ다세대 제품 개발 계획
ㅇ경쟁 우위 전략 수립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7-9가산
듀얼
16-18가산 13-15가산
듀얼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