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플립러닝show
관광show
국내외연수show
영업마케팅 데이터 분석 실무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비환급 영업마케팅 데이터 분석 실무
교육비
520,000원 / KSA회원사 480,000원 KSA회원사란?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학습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수강신청기간이 아닙니다.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영업/마케팅 문제 해결, 판매 계획 수립, 수요 예측을 위한 데이터 분석 방법론 이해
ㅇMS excel 활용 실습을 통한 실무 방법론 습득

학습대상

ㅇ마케팅, 영업 기획/관리, 경영 기획 실무자 및 관리자
ㅇMS excel 활용 능력이 높을 수록 교육 효과가 큼 (MS excel 실습 위주 교육)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평가, 분류
분석
ㅇABC 분석
   [사례1: B사 고객 ABC 분석 및 등급별 인센티브]
ㅇ2×2 Matrix 분석
   [사례2: 9구단의 4번 타자 평가]
1일차
09:00~18:00
신상품 전략
수립
ㅇ시계열 데이터 활용한 예측 분석
   [사례3: 연평균 성장률 산출]
   [사례4: 공구 판매량 예측]
   [사례5: A사 소주 매출액 예측]
ㅇ민감도 분석을 위한 회귀 분석
   [사례6: 판촉 시행의 영향도 분석]
   [사례7: 가격에 따른 매출액 민감도 분석]
판단을 위한
통계적 검증
ㅇ두 집단의 평균 차이 검증: t-검증
ㅇ세 집단 이상의 평균 차이 검증: 분산 분석
   [사례8: 신제품 vs. 기존 제품 만족도 차이 검증]
   [사례9: 판촉물별 매출 차이 검증
2일차
09:00~18:00
유사성
분석
ㅇ장바구니 분석
   [사례10: 장바구니 분석을 활용한 번들 상품 기획]
ㅇ상관 관계 분석
   [사례11: 상관 관계 분석을 활용한 추천 상품 기획]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맞춤형 연중 개설 문의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