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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 서비스 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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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집합 비환급 고객 만족 서비스 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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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학습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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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기간

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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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접점 서비스의 기본 행동과 서비스인의 자기 관리법 습득
ㅇ회복 탄력성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 마인드 배양
ㅇ현장 적용을 통한 고객 접점 서비스 직무의 만족도 향상

학습대상

ㅇ접점 서비스 직원, CS 리더, CS 사내 강사 등 서비스 직무 종사자
ㅇ고객 응대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알고보면
쉬운
서비스
ㅇ서비스에 대한 오해와 진실
ㅇ서비스 개념의 재정의
ㅇ고객 만족의 속성과 고객의 기대 관리
1일차
09:00~18:00
서비스
스위치
온오프
ㅇ코드로 풀어보는 서비스 마인드
   [진단] 뉴로 코드
ㅇ서비스인의 자존감 ON
ㅇ서비스업의 가치 ON
ㅇ감정 노동 OFF
ㅇ자기 회복성 ON
고객 만족의
시작
6 Step
ㅇStep1. 분위기를 풀어주는 표정
ㅇStep2. 대화를 이어가는 인사 노하우
ㅇStep3. 고객 감동 포인트를 주는 동작
ㅇStep4. 추억을 선사하는 고객 기억 기법
ㅇStep5.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센스
ㅇStep6. 서비스 엔딩 기법
2일차
09:00~18:00
향기를 담은
서비스
ㅇ향기로운 서비스 테라피
ㅇ건강한 서비스와 자기 관리
   [실습] 내가 만드는 서비스 향기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5-6가산 29-30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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