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플립러닝show
관광show
국내외연수show
신제품 기획 & 개발 전략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비환급 신제품 기획 & 개발 전략
교육비
580,000원 / KSA회원사 520,000원 KSA회원사란?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학습자료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수강신청기간이 아닙니다.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품질·원가·납기 측면에서 제품 개발 노하우 습득
ㅇ고객의 다양한 잠재 니즈를 파악·평가하여 이에 부합하는 신제품 개발 전략 수립 역량 향상
ㅇ신시장 개척을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에 신제품 개발 환경 분석 기법을 활용

학습대상

ㅇR&D, 제품 기획, 개발 관리자·실무자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신제품
개발 전략 개요
ㅇ신제품 개발과 개척 전략 분류
ㅇ신시장 개발과 개척 전략
1일차
09:00~18:00
신제품
개발을 위한
환경 분석
ㅇ3C 분석·FAW
ㅇ고객 니즈 분석과 의사 결정 주체
ㅇ경쟁의 개념
ㅇSWOT 분석
신시장 개척을
위한 마케팅
전략
ㅇ신상품이 겪어야 하는 3가지 도전
ㅇ퍼플카우, 블루오션 전략
2일차
09:00~18:00
브랜드 이해와
신제품 컨셉트
기획
ㅇ브랜드의 정의, 브랜드 자산
ㅇ브랜드 인지도 증대 방안
ㅇ콘셉트 개발과 수용도 조사
신제품 개발과
생산과의 연계
ㅇ신제품 개발의 정의
ㅇ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ㅇDesign For Manufacture
3일차
09:00~13:00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3가산
라이브

5-7가산
라이브

[생산]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생산]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