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민간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콘퍼런스show
국내외연수show
고객 만족 서비스 실무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비환급 고객 만족 서비스 실무
교육비
420,000원 / KSA회원사 380,000원 KSA회원사란?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안내자료
수강안내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접점 서비스의 기본 행동과 서비스인의 자기 관리법 습득
ㅇ 회복 탄력성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 서비스 마인드 배양
ㅇ 현장 적용을 통한 고객 접점 서비스 직무의 만족도 향상

학습대상

ㅇ 접점 서비스 직원, CS 리더, CS 사내 강사 등 서비스 직무 종사자
ㅇ 고객 응대에 대한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알고보면 쉬운 서비스
  • 서비스에 대한 오해와 진실
  • 서비스 개념의 재정의
  • 고객 만족의 속성과 고객의 기대 관리
1일차
09:00~18:00
서비스 스위치 온오프
  • 코드로 풀어보는 서비스 마인드 [진단] 뉴로 코드
  • 서비스인의 자존감 ON
  • 서비스 업의 가치 ON
  • 감정 노동 OFF
  • 자기 회복성 ON
고객 만족의 시작 6 Step
  • Step1. 분위기를 풀어주는 표정
  • Step2. 대화를 이어가는 인사 노하우
  • Step3. 고객 감동 포인트를 주는 동작
  • Step4. 추억을 선사하는 고객 기억 기법
  • Step5.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센스
  • Step6. 서비스 엔딩 기법
2일차
09:00~18:00
향기를 담은 서비스
  • 향기로운 서비스 테라피
  • 건강한 서비스와 자기 관리 [실습] 내가 만드는 서비스 향기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4-5 가산 28-29 가산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대기 신청 안내 닫기

대기신청이란?
- 신청 정원이 마감되어 대기 등록을 하는 것
교육 참가 가능 여부
- 대기 신청자는 교육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단, 기존 정원내 신청자의 취소로 공석이 생기는 경우에 한하여 교육 참가 가능합니다.
- 정원내 공석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담당자가 대기 순번순으로 직접 연락 드립니다.
주의사항
- 교육비는 교육 참가 확정이 된 후에 계좌이체 또는 현장 카드 결제로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