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고객들의 다양한 컴플레인 상황에 맞는 대응 능력을 향상
ㅇ 위기에서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창의적인 해결 마인드를 정립하여 실무에 활용
ㅇ 위기에서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창의적인 해결 마인드를 정립하여 실무에 활용
학습대상
ㅇ 고객 접점 부서(고객 지원실, CS 기획, CS 운영) 실무자
ㅇ 콜센터 고객 불만 처리, VOC 담당자 및 상담 품질 모니터링 담당자
ㅇ CRM 기획 및 운영팀, CS 마케팅 및 영업 부서
ㅇ 콜센터 고객 불만 처리, VOC 담당자 및 상담 품질 모니터링 담당자
ㅇ CRM 기획 및 운영팀, CS 마케팅 및 영업 부서
학습내용
모듈 | 세부 내용 | 일차 |
---|---|---|
컴플레인 개요 |
|
|
고객 컴플레인 이해 |
|
|
컴플레인 커뮤니케이션 |
|
|
고객 컴플레인 문제 해결 방안 |
|
연간 일정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10-11 가산 | 15-16 가산 |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 교육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