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의 주요내용&특장점
학습목표
ㅇ서비스 아이덴티티를 만드는 서비스 차별화 전략 수립
ㅇ전략 캔버스 작성을 통한 신규 서비스 창출 방법 습득
ㅇ소비자 분석을 통한 시장 내 서비스 성과 향상 기회 포착
ㅇ전략 캔버스 작성을 통한 신규 서비스 창출 방법 습득
ㅇ소비자 분석을 통한 시장 내 서비스 성과 향상 기회 포착
학습대상
ㅇCS 전략 담당자, CS 교육 담당자, CS 리더, 신규 서비스 개발 담당자
학습내용
모듈 | 세부 내용 | 일차 |
---|---|---|
서비스 아이덴티티 전략 |
ㅇ서비스 아이덴티티 도출 ㅇ서비스 아이덴티티 브랜딩 ㅇ서비스 웨이 ㅇ서비스 재설계 ㅇ서비스 아이덴티티 내재화 |
1일차 09:30~17:30 |
블루오션 전략 |
ㅇ레드오션에서 찾는 블루오션 ㅇ밸류 프로포지션 ㅇ전략 캔버스 ㅇ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9 Blocks | |
파괴적 혁신 전략 |
ㅇ존속적 혁신과 파괴적 혁신 ㅇ과잉 충족 소비자와 비소비자 ㅇ서비스 성과 기회의 포착 ㅇ서비스 과제 발견/도출/선정 ㅇ차별화 실행/출현 전략 |
2일차 09:30~17:30 |
서비스 디자인 전략 |
ㅇ디자인 씽킹과 서비스 디자인 ㅇ서비스 디자인의 더블 다이아몬드 ㅇ서비스 문제 발견 ㅇ서비스 문제 정의 ㅇ서비스 개선 발견 ㅇ서비스 제공 검증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맞춤형 연중 개설 문의 |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 교육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