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우편원격교육 닫기
경영show
인문교양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산업특화show
중국시장과소비자
검색영역
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중국시장과소비자
교육비
30,000원
학습기간
1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비환급
정원
500명
교재
중국시장과소비자
강사
정명일
수료기준
  • 1. 반영 비율 리포트 100%
  • 2. 리포트 총 평균 60점 이상(100점 만점 기준)

과정소개

강좌소개

『중국시장과 소비자』는 제일기획 前 상하이 지점장이 분석한 중국진출 핵심 전략을 안내한다. 이 책은 중국인의 기질과 소비성향, 세대별 특성 등을 토대로, 거대한 글로벌 마켓 중국을 공략할 전략을 명쾌하면서도 상세하게 설명한다. 중국에 안착하기 위해 알아야 할 비즈니스의 기본 원칙부터 충성고객을 확보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방법까지, 14억 중국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할 다채로운 전략을 담았다.

교재정보

중국시장과소비자 교재명 중국시장과소비자
저자 오강돈
출판사 쌤앤파커스
출판일 2013.11.26
페이지 269
[국회도서관, 세계일보 추천]

『중국시장과 소비자』는 제일기획 前 상하이 지점장이 분석한 중국진출 핵심 전략을 안내한다. 이 책은 중국인의 기질과 소비성향, 세대별 특성 등을 토대로, 거대한 글로벌 마켓 중국을 공략할 전략을 명쾌하면서도 상세하게 설명한다. 중국에 안착하기 위해 알아야 할 비즈니스의 기본 원칙부터 충성고객을 확보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방법까지, 14억 중국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할 다채로운 전략을 담았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