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우편원격교육 닫기
경영show
인문교양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산업특화show
고객이생각하지못한가치를제안하라
검색영역
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고객이생각하지못한가치를제안하라
교육비
30,000원
학습기간
1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비환급
정원
500명
교재
고객이생각하지못한가치를제안하라
강사
최연재
수료기준
  • 1. 반영 비율 리포트 100%
  • 2. 리포트 총 평균 60점 이상(100점 만점 기준)

과정소개

강좌소개

LG맨은 어떻게 일할까?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가치를 제안하라』는 고객과의 접점 현장에서 땀 흘려온 LG맨들의 지독한 도전과 치열한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LG맨이 어떤 생각으로 일을 하며, 어떤 방식으로, 무엇을 위해 일하는지 그들의 모습을 통해 생생하게 그려냈다. 또한 구자경 회장이 영동고객센타를 방문하여 고객으로부터 들은 불만의 소리가 세탁기와 냉장고의 발을 만드는 계기가 된 사례, 미국 냉장고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현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생활하면서 얻은 정보로부터 양문 냉장고를 출시하여 단숨에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의 최강자로 우뚝 선 사례 등은 LG가 얼마나 고객에게 가까이, 그리고 고객의 감성에 다가가려고 노력하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준다.

교재정보

고객이생각하지못한가치를제안하라 교재명 고객이생각하지못한가치를제안하라
저자 이남훈
출판사 가디언
출판일 2011.07.20
페이지 272
LG맨은 어떻게 일할까?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가치를 제안하라』는 고객과의 접점 현장에서 땀 흘려온 LG맨들의 지독한 도전과 치열한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LG맨이 어떤 생각으로 일을 하며, 어떤 방식으로, 무엇을 위해 일하는지 그들의 모습을 통해 생생하게 그려냈다. 또한 구자경 회장이 영동고객센타를 방문하여 고객으로부터 들은 불만의 소리가 세탁기와 냉장고의 발을 만드는 계기가 된 사례, 미국 냉장고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현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생활하면서 얻은 정보로부터 양문 냉장고를 출시하여 단숨에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의 최강자로 우뚝 선 사례 등은 LG가 얼마나 고객에게 가까이, 그리고 고객의 감성에 다가가려고 노력하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준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