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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마음을얻는탁월하고똑똑한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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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고객의마음을얻는탁월하고똑똑한CS
교육비
60,000원
학습기간
2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비환급
정원
200명
교재
서비스엑설런스에브리데이 외 1권
강사
정명일
수료기준
  • 1. 반영 비율 리포트 100%
  • 2. 리포트 총 평균 60점 이상(100점 만점 기준)

과정소개

강좌소개

탁월한 서비스의 핵심은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특별한 경험에 있다. 고객은 기대하지 않았던 상황에서 기대하지 않았던 서비스를 받았을 때 특별한 서비스라고 느낀다. 본 과정은 값비싼 서비스 보다는 세심한 배려, 고객의 눈으로 바라보기, 중요한 순간에 스스로 내릴 수 있는 결정 등 기업과 우리 자신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방법, 즉 어떻게 ‘매일매일 탁월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해 탐구한다. 더불어 오늘날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 알아보고, 고객이 불만을 표출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방법, 고객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방법 등 비용에 상관없이 당장 실행에 옮길 수 있는 고객서비스 전략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본다.

교재정보

서비스엑설런스에브리데이 교재명 서비스엑설런스에브리데이
저자 리오르 아루시
출판사 김앤김북스
출판일 2013.06.17
페이지 260
『서비스 엑설런스 에브리데이』는 ‘매일매일 탁월한 서비스’를 위한 몇 가지 열쇠를 제공한다. 탁월한 서비스의 핵심은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특별한 경험에 있다고 한다. 고객은 기대하지 않았던 상황에서 기대하지 않았던 서비스를 받았을 때 특별한 서비스라고 느낀다는 것이다. 값비싼 서비스 보다는 세심한 배려, 고객의 눈으로 바라보기, 중요한 순간에 스스로 내릴 수 있는 결정 등 세상과 우리 자신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방법에 관한 살아있는 지침들이 담겨 있다.
똑똑한고객서비스 교재명 똑똑한고객서비스
저자 데브라 스티븐스
출판사 시그마북스
출판일 2014.08.01
페이지 264
『똑똑한 고객서비스』를 통해 뛰어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계속해서 다시 찾아오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 책은 직접 회사를 운영하는 경영자, 직원들을 관리하는 관리자, 고객을 직접 대하는 직원 등 조직에 속한 모든 사람들을 위한 책으로, 비용에 상관없이 당장 실행에 옳길 수 있는 간단한 변화 방안이 소개되어 있어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은 고객서비스 전략을 세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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