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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을위한품질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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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고객만족경영을위한품질경영
교육비
60,000원
학습기간
2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비환급
정원
200명
교재
고객만족경영을위한품질경영1 외 1권
강사
오재신
수료기준
  • 1. 반영 비율 리포트 100%
  • 2. 리포트 총 평균 60점 이상(100점 만점 기준)

과정소개

강좌소개

품질경영에 대한 탄탄한 기초 위에 끊임없는 개선이 이루어져야 진정한 품질경영이라고 할 수 있다. 본 과정은 품질경영의 기본개념부터 품질개선 수법 및 혁신활동에 대한 내용과 통계적 방법론의 기초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다. 또한 통계적 공정능력 분석과 표준화와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개요를 제시함으로써 처음 품질경영을 접하는 이에게, 그리고 기존의 품질경영을 다방면에서 검토하고자 하는 이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교재정보

고객만족경영을위한품질경영1 교재명 고객만족경영을위한품질경영1
저자 이무성
출판사 명진(진영사)
출판일 2013.08.30
페이지 638
우리의 기업환경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다. 점점 소비자의 요구사항이 다양해지고 까다로워지고 있기 때문에, 기업들도 양적·가격 전략 대신 질적 전략으로 바뀌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경영전략 차원에서 품질경영전략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본서는 품질경영에 대한 기초적인 사항을 바탕으로 다양한 품질관리 기법, 통계적 방법론, 표준화와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개요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였다.
고객만족경영을위한품질경영2 교재명 고객만족경영을위한품질경영2
저자 이무성
출판사 명진(진영사)
출판일 2013.08.30
페이지 638
우리의 기업환경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다. 점점 소비자의 요구사항이 다양해지고 까다로워지고 있기 때문에, 기업들도 양적·가격 전략 대신 질적 전략으로 바뀌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경영전략 차원에서 품질경영전략이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본서는 품질경영에 대한 기초적인 사항을 바탕으로 다양한 품질관리 기법, 통계적 방법론, 표준화와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개요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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