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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정적인관계를구축하는세일즈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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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긍정적인관계를구축하는세일즈스킬
교육비
60,000원
학습기간
2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비환급
정원
200명
교재
영업에가치를부여하라 외 1권
강사
정흥교
수료기준
  • 1. 반영 비율 리포트 100%
  • 2. 리포트 총 평균 60점 이상(100점 만점 기준)

과정소개

강좌소개

눈부시게 발전하는 정보화 산업 덕분에 제품과 제품이 결합하고, 인문학과 기술이 결합하는 컨버전스 시대가 눈앞에 펼쳐지고 있다. 성공적인 영업을 위해서는 제품이나 시장지식, 커뮤니케이션, 고객심리에 대한 이해는 물론 협상과 설득, 대인관계, 자기 관리 및 목표관리, 경쟁이라는 관문을 통과해야 한다. 본 과정은 영업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기본 내용과 영업 담당자가 고객의 머릿속에 자리한 뇌와 어떻게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지 살펴봄으로써 영업직에 종사자뿐만 아니라 비 영업직 및 엔지니어링 분야 종사자까지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교재정보

영업에가치를부여하라 교재명 영업에가치를부여하라
저자 홍성돈
출판사 청담북스
출판일 2015.01.10
페이지 311
『영업에 가치를 부여하라』는 영업에 대한 피상적인 내용이 아닌, 영업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업직에 종사자뿐만 아니라 비 영업직, 특히 엔지니어링 분야 종사자나 취업 지망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저자의 실무 경험과 정치, 사회, 경영 등의 다양한 사례를 들어 재미있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뉴로셀:신경과학을이용해영업에성공하는방법 교재명 뉴로셀:신경과학을이용해영업에성공하는방법
저자 사이먼 하젤딘
출판사 시그마북스
출판일 2015.01.09
페이지 344
『뉴로셀』은 최첨단 신경과학을 활용하여 윤리적이고 고객에 우호적이면서도 강력한 뇌 친화적 영업 프로세스를 소개한다. 영업 담당자가 고객의 머릿속에 자리한 뇌와 어떻게 긍정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이 책에서 다루는 뇌 친화적 영업 프로세스 ‘뉴로셀’ 은 고객에게 초점을 맞춘 고객 중심적인 프로세스로, 고객이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만든다. 총 여덟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 계획/준비, 고객심리 안정화, 고객욕구 파악, 상품 안내, 거래 성사 등 다섯 개의 절차로 재분류하여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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