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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과함께하는소비자상담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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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기업과함께하는소비자상담실무
교육비
30,000원
학습기간
1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비환급
정원
500명
교재
기업과함께하는소비자상담실무
강사
최연재
수료기준
  • 1. 반영 비율 리포트 100%
  • 2. 리포트 총 평균 60점 이상(100점 만점 기준)

과정소개

교재정보

기업과함께하는소비자상담실무 교재명 기업과함께하는소비자상담실무
저자 김영신, 서정희, 유두련, 이희숙, 옥경영
출판사 교문사
출판일 2014.08.21
페이지 328
[소비자상담 실무]는 소비자상담의 필요성과 소비자심리, 의사소통기법을 자세하게 다루고 있으며 민간 소비자단체, 행정기관, 기업의 특성을 구체적으로 살펴본 책이다. 구매단계, 소비자유형, 상담매체의 특성에 따라 소비자상담기법을 소개하고 소비자피해보상기준을 소개하였고 소비자상담사의 전문성과 비전에 대해서도 설명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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