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우편원격교육 닫기
경영show
인문교양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산업특화show
최고가되고싶은가나를크리에이팅하라
검색영역
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신간 최고가되고싶은가나를크리에이팅하라
교육비
30,000원
학습기간
1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비환급
정원
500명
교재
최고가되고싶은가나를크리에이팅하라
강사
최연재
수료기준
  • 1. 반영 비율 리포트 100%
  • 2. 리포트 총 평균 60점 이상(100점 만점 기준)

과정소개

교재정보

최고가되고싶은가나를크리에이팅하라 교재명 최고가되고싶은가나를크리에이팅하라
저자 양용훈
출판사 새로운제안
출판일 2016.01.30
페이지 264
팔리는 상품의 마케팅 전략에서 찾아낸 최고의 성공전략! 나를 히트상품으로 만드는 비밀! ‘순하리’, ‘허니버터칩’,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비슷한 기능과 가격, 유사한 디자인의 제품들 중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대박’상품이 된 제품들이다. 이들 히트상품의 성공 스토리를 살펴보면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컨셉으로 승부한 탁월한 마케팅 전략 때문임을 알 수 있다. 그렇다면 팔리는 상품, 히트상품의 마케팅 전략을 사람에게 적용할 수 있다면 학력이나 스펙, 어학 점수에 관계없이 오로지 나만의 차별화된 역량으로 최고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이 책은 상품의 마케팅 전략을 개인의 자기계발에 적용한 독특한 컨셉의 책이다. 기존의 자기계발서들이 다양한 분야의 능력 계발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이 책은 개인의 자아의 내면에 초점을 맞추어 나의 강점과 단점을 파악하고, 강점을 강화하는 본인만의 차별화 전략과 컨셉을 개발해, 상사와 동료, 나아가 면접관, 고객사에게 최고로 인식시키는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