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우편원격교육 닫기
경영show
인문교양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산업특화show
성장하는 기업의 시장 선점 실행 전략과 프로세스
검색영역
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환급 성장하는 기업의 시장 선점 실행 전략과 프로세스
교육비
82,000원
학습기간
2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환급
정원
200명
교재
진화된 마케팅 그로스 해킹 외 1권
강사
이승훈
수료기준
  • 1. 반영 비율 : 전체 리포트 평균 80%, 주차별 퀴즈 20%
  • 2. 각 리포트는 100점 만점 기준으로 채점
  • 3. 주차별 퀴즈 8회 중 6회 이상 참여 필수(횟수 미달 시 미수료)
  • 4. 반영 비율에 따른 환산 점수 60점 이상(100점 만점 기준) 예) 1단원 리포트 70점, 2단원 리포트 50점, 주차별 퀴즈 총 25문항 중 13문항 정답
    리포트 평균 60점 → 80% 환산 점수 48점
    주차별 퀴즈 52점 → 20% 환산 점수 10.4점
    최종 취득점수 48점 + 10.4점 = 58.4점 미수료

과정소개

강좌소개

본 과정은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마케터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와 새로운 마케팅 매트릭스와 기존의 마케팅 관행을 바라보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그리고 마켓 4.0시대에 필수적인 주요 전술들을 설명한다. 또한 고객에 집중함으로써 성장을 이끌고, 고객을 끌어 모으고, 재방문하게 만들며, 참여를 촉진하고, 더 많은 제품을 구매하도록 촉진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데이터 분석은 기본이고 빠른 실험을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빠르게 찾아갈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다.

학습목표

1.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전략과 최적화 방법을 파악하여 시장선점 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다.
2. 마케터의 역할과 마켓 4.0시대의 주요 전략을 파악하여 새로운 마케팅 접근방법과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학습대상

● 기업의 마케팅 전략 관련 부서의 실무자 및 관리자
● 기업의 경영기획/전략 관련 부서의 실무자 및 관리자

기대효과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전략과 최적화 방법을 파악하여 시장선점 전략 수립에 활용하고, 마케터의 역할과 마켓 4.0시대의 주요 전략을 파악하여 새로운 마케팅 접근방법과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재정보

진화된 마케팅 그로스 해킹 교재명 진화된 마케팅 그로스 해킹
저자 션엘리스,모건브라운
출판사 골든어페어
출판일 2017.11.01
페이지 446
실리콘밸리 최고의 마케터이자 이 방법론의 개척자인 저자션 엘리스가 ‘그로스 해킹Growth Hacking ’이라 명명한 이후 이 기법은 실리콘밸리 초고속 성장 기업들의 성장 비밀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로스 해킹은 과학적으로 잘 계획된 과정을 통해 낭비가 많은 일반적 방법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실험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빠르게 찾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마켓 4.0 교재명 마켓 4.0
저자 필립코틀러,허마원카타자야,이완세티아완
출판사 더퀘스트
출판일 2017.08.08
페이지 284
"제품 중심(마켓 1.0)에서 고객 중심(마켓 2.0)으로, 궁극적으로는 인간 중심(마켓 3.0)으로 전환돼가는 시장의 변화를 통찰해왔고, 마케팅의 미래는 인간의 가치를 수용하고 반영하는 제품과 서비스, 기업문화를 창출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2010년에 『마켓 3.0』이 발표된 이래 전 세계 24개 국어로 번역되며 많은 CEO와 실무자들이 3.0의 원칙을 채택했다. 한국에서도 장기간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바 있다.
이후 7년 만에 나온 『마켓 4.0』을 통해 필립 코틀러는 그간 광범위하게 변화한 디지털 경제의 지형과 특성을 한 번에 정리했다. 그뿐 아니라 마켓 4.0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마케팅 툴과 전략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더욱 눈길을 끈다.
"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